딜라이브, 대명아임레디·KB국민카드 제휴상품 선봬
딜라이브, 대명아임레디·KB국민카드 제휴상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딜라이브
사진=딜라이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딜라이브가 가입자들의 방송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딜라이브는 대명아임레디와 제휴해 방송, 인터넷, 렌탈 등 딜라이브 방송통신 요금을 3년간 최대 72만원을 지원하는 '대명D라이프429' 상품을 출시했다.

대명D라이프429는 상조서비스, 해외여행, 어학연수, 크루즈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동안 대명소노그룹의 리조트·호텔 객실과 부대시설 할인 등 멤버십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딜라이브가 3년 동안 매월 2만원의 방송통신료를 지원하기 때문에, 최대 72만원의 딜라이브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KB국민카드와 제휴를 맺고 딜라이브 요금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7000원이 할인되는 'KB국민 딜라이브 카드'도 출시했다.

이 카드로 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요금을 자동납부하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7000원까지 요금이 할인된다.

자동 납부 신청 건이 2건 이상이면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된다.

딜라이브는 "힘든 경제 상황 속에서 딜라이브 가입자들에게 방송통신료를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제휴상품들을 출시했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딜라이브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