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우리은행 '원하는 지금! 원앤나우'
[이벤트] 우리은행 '원하는 지금! 원앤나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원뱅킹 가입·기존 고객 대상 경품 제공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원뱅킹 출시 3주년을 맞아 '원(WON)하는 지금!, 원앤나우(WON&NOW)'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까지 우리원뱅킹에서 참여 가능하며, 기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우선 '3주년 행복한 시작' 이벤트는 우리원뱅킹을 처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쿠폰 △스타벅스 커피쿠폰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쿠폰 중 1개 경품을 100% 제공한다.

또 기존 고객을 포함해 '원뱅킹', '3주년', '축하해' 제시어로 3행시 댓글을 남기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쿠폰을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제공한다.

첫 가입 이벤트 또는 3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순금열쇠10돈(1명) △루이비통 포쉐트키리가미(2명) △쌤소나이트 캐리어(3명) △애플 에어팟 3세대(5명) △정관장 에브리타임(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원하는 세상 함께 만들어요' 이벤트는 기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친환경 프라이탁 가방(10명) △커피팩토리 핸드밀세트(30명) △쏘잉앤맘 애착인형(50명) △리띠아모 디퓨저(7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1명당 우리은행이 1000원씩 적립하며, 기부금 1억원 달성시 '아동권리보장원'에 전달해 실종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리은행은 '수수료 제로(ZERO)'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우리원뱅킹 이체수수료를 면제한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