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ENA 콘텐츠·영화·드라마 결합한 '99월정액' 선봬
KT스카이라이프, ENA 콘텐츠·영화·드라마 결합한 '99월정액'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ENA 채널 콘텐츠와 드라마, 영화 등을 결합한 '99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99월정액'은 'ENA월정액'(월 5500원)과 홈초이스(케이블TV VOD)의 '무비N시리즈' 월정액(월 9900원)에 스카이라이프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묶어 9900원에 제공한다. 

99월정액에는 ENA 콘텐츠와 홈초이스의 최신·명작 영화 , 미국·일본·중국 드라마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오리지널 콘텐츠 등이 편성되고 매월 600 여편의 신작이 업데이트된다. 주요 편성작으로는 △최고 시청률 15.8%를 기록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억5000만 뷰를 기록한 장삐쭈 원작의 군대 리얼 드라마 '신병', ENA 인기 콘텐츠 △애로부부 △강철부대 △구필수는 없다 등과 인기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 △모가디슈 △인질 등이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99월정액과 더불어 홈초이스 '무비N시리즈' 월정액도 론칭하고 신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월정액의 풍부한 콘텐츠와 가성비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모든 고객에게 첫 달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각각 선착순 가입자 100명에게는 영화 '육사오'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99월정액은 리모컨을 통해 홈 메뉴에서 99월정액을 선택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ENA 월정액과 무비 N 시리즈 월정액의 별도 가입도 가능하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격과 품질 모두 고려해 99월정액을 준비했다"며 "스카이라이프는 고객의 콘텐츠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넷플릭스, 로튼토마토 제휴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KT그룹의 영화 월정액인 '프라임무비팩' 등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