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전기차 충전업체 '파워큐브'와 MOU
위니아에이드, 전기차 충전업체 '파워큐브'와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사업자 국내 1위 기업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삼성전자)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사업자 국내 1위 기업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각 사 CI. (사진=위니아에이드)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운영업체인 '파워큐브코리아'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2007년 설립된 파워큐브코리아는 현재 국내 1위 전기차 충전 서비스 사업자다. 완속 충전기 부문 국내 설치 부분에서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기기 및 인프라 교육받은 인력을 배치해 파워큐브코리아의 전기차 충전 전담 고객 상담실을 운영한다. 이동형·고정형 충전기 등에 대한 사용법 안내부터 제품 구입 관련 질의, 서비스 상담 등 고객 응대 전반을 관리할 예정이다.

위니아에이드와 파워큐브코리아는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애프터 서비스(A/S)를 비롯한 다양한 업무 협업도 순차적으로 논의한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 운영 국내 1위 기업과 함께 새로운 분야의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위니아에이드는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고객 상담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