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 
대우건설,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광고 스틸컷_해저터널 기술.(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 광고 스틸컷_해저터널 기술.(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15일부터 신규 광고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주택, 건축, 토목 그리고 플랜트 사업 등 국내외 수많은 건설사업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와 경험으로 진화해가는 미래를 만들어 온 대우건설이 또 다른 기대감을 심어줄 향후 근미래의 모습을 3가지 미래사업 소재를 통해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광고에 등장하는 미래 사업소재는 △미래의 LED 해저터널 △친환경 풍력발전사업 △도심항공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대우건설은 해저 48m, 3.7km 길이의 거가대교 해저터널 구간 완공한 바 있으며, 해상 풍력발전 부유체 기술, 발전소 부생열과 이산화탄소를 활용해 식물을 재배하는 융복합 스마트팜 기술 등 신기술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최근 출사표를 던진 K-UAM(한국형 도심항공 모빌리티) 사업에 적용될 버티포트를 광고에도 활용했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상상만 해도 즐겁고 설레는 미래의 모습과 세련된 영상미를 통해 광고계는 물론 시청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누군가는 상상 속 먼 미래로만 생각했던 것을 실현가능한 미래로 만들어가는 대우건설의 자신감과 선도적 미래 기술력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