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스맨파 체크카드 한정판'
[신상품] KB국민카드 '스맨파 체크카드 한정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KB국민카드가 엠넷(Mnet)의 '스트릿 맨 파이터' 방영을 기념해 한정판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스맨파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범위 내에서 △GS편의점 5% 할인 △쏘카·야놀자·Liiv M(이동통신) 5% 할인 △스타벅스·파리바게뜨 5% 할인 △멜론·지니·넷플릭스·웨이브 5% 할인 △교보문고·어학시험응시료(온라인) 5% 할인을 제공한다.

또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KB국민 스맨파 체크카드 마스터(Master) 브랜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티켓에서 다양한 공연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는 인터파크 토핑 멤버십(2만원 상당)을 2만명에게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유스(Youth) 고객의 팬심을 저격하는 특별한 디자인을 카드 플레이트와 결합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변화하는 취향에 특화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카드는 출시일로부터 1년간 발급 가능하다. 카드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 신청 및 행사 응모 등 세부내역 확인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