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커넥트투, NX450h+·UX300e 시승 프로그램 운영
렉서스 커넥트투, NX450h+·UX300e 시승 프로그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스 최초의 전기차(BEV) 'UX 300e'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최초의 전기차(BEV) 'UX 300e' (사진=렉서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뉴 제너레이션 'NX 450h+'와 렉서스 최초의 전기차(BEV)인 'UX 300e'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커넥트투의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은 매주 토·일요일 1일 2회씩 운영된다. 만 24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브랜드 및 차량 소개를 포함해 약 2시간 30분으로 구성된 시승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운영되며 오는 9월 25일까지 시승 참가 고객에게는 커넥트투 드립백 커피세트를, 설문 조사 참여 고객에게는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커넥트투 텀블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커넥트투 고객분들에게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전동화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주말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넥트투는 렉서스만의 오모테나시와 고객감동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