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 분양 
우미건설,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 투시도.(사진=우미건설)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우미건설은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신도시 택지개발지구 내 AB17블록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청약 일정은 9월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15일 당첨자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당계약은 26~30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은 지하 3층~지상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875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 △84㎡A 465세대 △84㎡B 213세대 △84㎡C 197세대로 구성된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에서는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검단연장선(공사 중, 102역사(가칭) 신설 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의 이용도 쉬워 서울과 수도권 진·출입이 편하다. 올림픽대로와 직접 이어지는 원당~태리 광역도로(공사 중)와 공항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검단-경명로간 도로(예정) 등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차량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도보 거리에 유치원부터 초·중·고교 예정부지가 모두 위치해 있다. 단지와 인접해 근린공원(예정)과 금정산이 있다. 신설역 인근에 상업시설 및 중앙호수공원과 연계한 상업, 문화 복합단지(커낼컴플렉스)등 생활인프라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전세대 전용 84㎡ 단일주택형으로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판상형 4베이 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좋다. 주차장을 100% 지하로 배치해(근린생활시설 주차장 별도 적용) 지상에 차가 없는 대신 조경 특화 공간을 마련해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로 선보인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클럽을 비롯해 실내체육관(하프코트),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과 놀이방을 갖춘 카페Lynn, 남녀구분독서실, 유아문고, 작은도서관 등을 갖췄다. 실내는 물론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등 곳곳에 공기청정시스템이 설치되는 '에어클린' 시스템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하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모델하우스만 운영하므로 개별 방문은 불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