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골프 전문관 새단장
쿠팡, 골프 전문관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이 골프 전문관을 새단장(리뉴얼)하고 기념행사에 나선다. 

26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러 골프용품을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골프용품은 거리측정기, 골프공, 골프파우치·볼주머니, 캐디백·카트백, 골프장갑·잡화, 연습용품·퍼팅연습기, 항공커버, 필드용품으로 나눴다. 골프 클럽은 풀세트,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우드, 아이언, 웨지·치퍼, 퍼터, 파크골프로 분류했다.

이밖에 골프 입문자를 위한 새내기 골퍼 추천템과 여성골퍼 인기템은 여름 시즌 라운딩을 위한 무더위·휴가철 라운딩 필수템도 따로 모았다. 선케어·선패치 베스트(BEST)에선 잦은 야외활동으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위한 선크림·수딩젤 등 아이템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골프 전문관 리뉴얼을 맞아 골프 전문관 일부 품목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거리측정기·캐디백·골프모자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골프 인구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쿠팡 골프 카테고리를 리뉴얼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마련한 행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