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월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DL이앤씨는 오는 9월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지리 일원에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15㎡ 총 9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442가구 △84㎡B 155가구 △99㎡A 147가구 △99㎡B 28가구 △115㎡A 219가구 △115㎡B 1가구다. 

단지는 선천로와 분성로, 동서대로 등이 인접해 김해시 내 이동이 편리하다. 또 남해고속도로 서김해IC, 외동-장유 왕복 6차로 자동차전용도로 등을 통해 부산, 창원을 비롯해 인근 주요도시로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평면은 전세대가 맞통풍이 가능하고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돼 채광과 환기에 용이하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구조 변경이 자유로운 공간과 함께 대형 현관팬트리, 확장형 안방, 원스탑 세탁존(보조주방)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에는 DL이앤씨의 특화 상품인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도 도입된다.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소음은 줄이고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하는 환기연동 저소음 렌지 후드다. 이 외에도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에어커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단지 중심의 잔디광장, 수경시설, 그린카페 등과 연계한 울창한 중앙 공원에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또 미세먼지 걱정 없는 숲 속 산책로 '미스티 포레(MISTY FORET)'도 도입된다.

단지 인근 교육시설로는 김해서중, 제일고, 임호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주촌면 일대 개발에 따른 초등학교 1곳의 개교 계획도 있다. 차량을 통해 내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코스트코 김해점(8월 오픈 예정), 김해사랑병원, 경희의료원교육협력중앙병원, 김해문화의전당,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이밖에 이지일반산업단지, 골든루트일반산업단지, 서김해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 주거지로도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의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김해시 부원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