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IFA 2022서 '신발용' 스타일러 공개···"연내 출시"
LG전자, IFA 2022서 '신발용' 스타일러 공개···"연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공개. (사진=LG전자)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공개.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LG전자는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다음달 2일(이하 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 전시회 IFA 2022에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을 최적의 습도와 온도로 제대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보관전시함이다. 내부에는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받침대는 턴테이블처럼 360도로 회전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모듈형 타입이다.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스타일러 슈케어 위에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매끄러운 일체형 디자인으로 쓸 수 있다.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스타일러 슈케어'는 운동화나 구두 등은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다양한 신발을 LG전자만의 혁신기술로 맞춤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의류관리기 대명사 LG 스타일러의 특허 받은 스팀 기술을 그대로 계승했다.

신발에 남아있는 미세한 습기와 냄새까지 제거하기 위해 신발 관리에 최적화된 신기술인 제오드라이필터(Zeo-Dry filter)도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LG전자는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를 연내 국내에 먼저 출시할 계획이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의류관리기 대명사 스타일러에 이어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으로 신발을 제대로 관리·보관하고 이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