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 출시 1년···고객 편의∙선택권 확대
SKT 'T우주' 출시 1년···고객 편의∙선택권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 구독 상품 선봬···월간 대비 17% 저렴, 최대 4만 1천 포인트 제공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은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하는 동시에 고객 편의와 선택권을 넓힐 수 있는 신규 상품을 9월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SKT는 매월 꾸준히 우주패스를 이용 중인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경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우주패스 연간 구독'을 오는 9월 7일 새롭게 선보인다.

우주패스 연간 구독은 우주패스 all·life·mini·slim 등 4가지 상품의 혜택을 현재의 월간 구독 형태가 아닌 연간 구독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다.

우주패스 연간 구독 가입 고객은 기존 월간 구독의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17%의 요금 할인 혜택과 웰컴 기프트로 11번가 등에서 사용 가능한 SK페이 포인트를 제공(상품별로 3만4000~4만1000포인트 1회) 받게 된다.

해당 서비스 가입은 T멤버십 앱 내의 T우주 카테고리나 T우주 홈페이지, 대리점, 고객센터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다.

SKT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역대급 가입 혜택과 기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는 우주패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겐 첫 달 1000원(우주패스 all·life) 또는 100원(우주패스 mini·slim) 이후 우주패스 두 달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우주패스 연간 구독 상품을 신청하는 고객에겐 50% 할인 혜택을 제공(선착순 10만명)하며 우주패스 고객의 추천을 받은 사람이 우주패스에 가입할 경우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T+ 1만 포인트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우주패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SKT는 1년간 홈플러스·배달의민족·주유소 3개 제휴처에서 각 5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12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1년간 매달 롯데 시네마 영화 예매권 2매와 스포티비나우 프리미엄 연간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각 3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T우주 1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우주마블 게임에선 매일 한 명에게 황금열쇠 1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참가자 전원 대상 100% 당첨 경품을 지급한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T우주의 첫 돌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규 상품인 '우주패스 연간 구독'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AI 등을 활용한 서비스 개선과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