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사회·환경 가치 공모전 '라이프이즈굿 어워드' 개최
LG전자, 사회·환경 가치 공모전 '라이프이즈굿 어워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라이프이즈굿 어워드(Life’s Good Award)'를 열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사회환경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라이프이즈굿 어워드(Life’s Good Award)'를 글로벌 홈페이즈를 통해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LG전자는 사회·환경적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활동을 전 세계적으로 적극 장려하기 위해 '라이프이즈굿 어워드(Life’s Good Award)'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월10일까지 라이프이즈굿 어워드 글로벌 홈페이지에선 △모두의 일상을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친환경을 위한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등 혁신 솔루션 제안을 받는다.

LG전자는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 3개 팀을 선발하고 총 100만달러(1등 70만달러·2등 20만달러·3등 10만달러)의 상금을 수여한다. 최종 선발된 3개 솔루션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라이프이즈굿 어워드의 전문성과 공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예선 심사를 사회·환경적 책임 수준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비영리기관 비랩코리아(B Lab Korea)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조주완 LG전자 사장은 "이번 행사는 더 나은 미래를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사회와 더 건강한 환경을 위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살펴보고, 이들의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