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銀, 최고 연 3.3% 금리 'OK세컨드통장' 출시
OK저축銀, 최고 연 3.3% 금리 'OK세컨드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OK저축은행은 최고 연 3.3%(세전)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OK세컨드통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상품은 잠시 목돈을 넣어두는 파킹통장과 달리, 주거래 은행 계좌의 보조 기능을 강조한 상품이다. OK저축은행 애플리케이션이 아닌, 은행이나 증권사 앱 오픈뱅킹에 계좌를 등록해야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금리는 오픈뱅킹 1일 이체 한도인 1000만원까지 연 3.0%(세전)가 적용되고, 타행 오픈뱅킹에 계좌를 등록하는 경우 우대금리 0.3%p 가 더해져 최고 연 3.3%(세전)가 적용된다. 단, 1000만원 초과 분에 대해서는 최고 연 1.0%(세전)가 적용된다.

주거래은행 앱 오픈뱅킹에 계좌를 등록하면 우대금리뿐만 아니라, 해당 은행·증권사 앱에서 이 계좌의 잔액을 조회하거나 이체까지 할 수 있다. 상품은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고, 영업점을 비롯해 'OK모바일뱅킹'과 'SB톡톡플러스'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들이 주거래은행 계좌를 쉽게 바꿀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OK세컨드통장을 주거래 계좌의 보조 계좌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했다"며 "주거래 통장의 보조 계좌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개설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금리 이외에 다양한 서비스들을 연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