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개설
롯데온,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수입·재고 상품 할인 판매
온앤더럭셔리 (사진=롯데온)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 플랫폼 롯데온에서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ON AND THE LUXURY)를 개관했다. 

15일 롯데온에 따르면 온앤더럭셔리는 상품담당자가 직접 수입한 상품부터 재고, 사전 검수를 거친 판매자(셀러)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취급한다는 점을 가장 큰 무기로 내세운다. 병행수입 상품 검증 절차를 강화했다. 일반적으로 사업자등록증만 있으면 셀러 등록 후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반면 온앤더럭셔리는 명품 담당자의 사전 검수 절차를 통과한 셀러만 입점을 허용한다.

온앤더럭셔리 입점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 외에 정품을 취급하고 있다고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롯데온 명품 담당자가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유통경로 관련 서류와 재고 상품을 확인한 후 입점이 가능하고, 입점 이후에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가품 의심 신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한국명품감정원, 무역관련지식재산권보호협회(TIPA) 등과 협업해 빠른 해결을 위해 노력한다. 가품 신고 전담 상담센터를 운영해 신속하게 상담한다. 감정 결과 가품으로 확인될 경우 구매가의 2배를 보상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