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GS홈쇼핑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소개
쿠쿠, GS홈쇼핑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비드 조리 기능 추가 상품, 16일 오후 8시40분부터 '똑소리' 통해 방송
16일 오후 8시40분부터 약 60분 동안 지에스홈쇼핑(GS샵)의 '똑소리'를 통해 소개되는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사진=쿠쿠전자) 
16일 오후 8시40분부터 약 60분 동안 지에스홈쇼핑(GS샵)의 '똑소리'를 통해 소개되는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사진=쿠쿠전자)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쿠쿠전자가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모델명 CRP-CHAS109FW/FB·CRP-DHAS069FW/FB)을 16일 오후 8시40분부터 약 60분 동안 지에스홈쇼핑(GS샵)의 '똑소리'를 통해 소개한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GS홈쇼핑 똑소리는 방송인 이상민이 쇼호스트로 나와서 화제 상품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 중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구매자한테 '코팅 내솥'을 덤으로 준다. 모바일 쿠폰과 일시불 및 카드 할인,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비했다. 

지난 7월 출시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은 습기와 고압·고열에 의한 긁힘이나 변형 없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 에코 스테인리스 코팅 내솥과 호환 사용 가능하고, 재료의 맛과 향을 살려주는 '수비드' 조리법이 추가됐다. 

△논스톱 스팀배출 △밥물 고임 방지 배수로 △자동 살균 세척 △불림 세척 등 밥솥 안팎을 깨끗하게 관리 가능한 기능이 탑재됐다. 특히 불림 세척은 밥이 눌어붙을 수 있는 스테인리스 밥솥의 특성에 맞춘 기능이다. 수육·갈비찜·영양밥 조리 기능도 갖췄다. 

쿠쿠전자 쪽은 "인체에 무해하고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인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주방용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은 스테인리스 내솥과 코팅 내솥을 호환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GS홈쇼핑 똑소리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