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호우 피해지역 수재민 구호 성금 1억원 기부
푸본현대생명, 호우 피해지역 수재민 구호 성금 1억원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왼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한 직원들이 21일 호우 피해지역 수재민 구호를 위한 성금 1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호우 피해지역 수재민 구호를 위해 성금 1억원을 희망 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이 성금을 전달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수배민의 주거 지원, 생필품 지원 등 이재민의 일상 회복을 돕고 있는 민간 구호단체다. 이번 성금도 호우 피해지역의 수재민 지원 및 재난복구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푸본현대생명 이재원 사장은 "이번 호우로 피해를 입으신 수재민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푸본그룹의 경영이념에 따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본현대생명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 분기 발달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문화활동을 비롯해 결손가정,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들을 지원한다. 또 매월 임직원들이 기부하는 금액에 회사가 1대1 매칭해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 '플리마켓(Flea Market)'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