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다이소 '핼러윈 기획전'
[이벤트] 다이소 '핼러윈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캠핑·캐릭터 상품 200여종 준비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핼러윈 파티 관련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핼러윈 파티 관련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핼러윈(10월 31일) 관련 기획 상품을 대거 선보였다.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통해 파티·캠핑·캐릭터용품 200여종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 상품 가운데 '할로윈 프린팅 파티커튼'과 '할로윈 박쥐호박 커튼'은 무늬가 단순해 벽을 채우는 바탕으로 어울린다. '할로윈 호박 종이등'과 '유령마녀 행잉장식'은 천장에 매달아 파티 분위기를 내기 좋다. 

핼러윈 파티 의상으로 어린이용 '할로윈 호박 망토'와 '꼬마 마법사 망토세트', 성인도 두를 수 있는 '할로윈 드라큘라 망토'를 준비했다. '악마 삼지창' '할로윈 호박 고양이 코스튬' '할로윈 고깔모자' 등은 가족 및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 가능한 상품이다.  

캠핑용품 가운데 '발광 다이오드(LED) 호박 가랜드'는 전기 없이 건전지로 작동하기 때문에 '차박(자동차+숙박)'을 즐길 때 제격이다. '할로윈 캠핑 램프'는 전구 색깔로 남다른 느낌을 준다. '할로윈 코팅 테이블 보'를 깔고 '호박 사탕바구니'나 '할로윈 유령장식'을 올려서 핼러윈 식탁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핼러윈과 어울리는 해골집사·호박집사·뱀파이어처럼 귀엽게 디자인한 캐릭터 상품도 준비했다. '할로윈 캐릭터 인형'은 해골집사와와 유령 캐릭터로 디자인해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할로윈 태엽 완구'는 장남감뿐 아니라 장식용 피규어로도 어울린다. 

아성다이소 쪽은 "다양한 공간에서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상품과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