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27일부터 정당계약
롯데건설,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27일부터 정당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롯데건설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일원에 선보인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은 브랜드 프리미엄에 힘입어 순위 내 청약마감에 성공했다. 지난달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1·2순위 청약접수 결과 901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2470건이 접수돼, 평균 2.74 대 1, 최고 4.56 대 1(59㎡ A타입)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59~99㎡ 공동주택 119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리는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 하나로마트, LF패션팩토리아울렛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 대형쇼핑시설과 청수행정타운 내 상업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능수초(2023년 개교예정), 가온중, 청수고, 천안여고 등의 학교가 가깝고, 청당호수공원, 청당2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도 단지 주변에 있다.

단지는 중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하고 대부분 가구를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다. 일부 타입에는 드레스룸은 물론 알파룸까지 제공해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높여줄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도입된다. 입주민들은 각 세대 내에 설치되는 월패드를 통해 조명, 난방, 가스, 환기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고 차량 도착 알림, 엘리베이터콜, 에너지사용량 조회 등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정당계약은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