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서울우유 '달고나·살롱밀크티 190㎖'
[신상품] 서울우유 '달고나·살롱밀크티 19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판매용 멸균 용기 담아 재출시···26일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190㎖ 멸균 용기에 담긴 가공우유 '달고나'(왼쪽)와 '살롱밀크티'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190㎖ 멸균 용기에 담긴 가공우유 '달고나'(왼쪽)와 '살롱밀크티'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가공우유 '달고나'와 '살롱밀크티'를 190㎖ 멸균 용기에 담아 출시했다. 26일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따르면, 앞서 달고나와 살롱밀크티를 300㎖ 카턴(두꺼운 종이) 용기에 담아 한정판으로 내놨는데, 엠제트(MZ)세대 취향에 맞춰 다시 출시한 것이다. 

달고나는 '케이(K)-밀크' 인증 받은 1A등급 원유에 진한 달고나 시럽을 넣어 달콤 쌉싸래한 맛을 살렸다. 살롱밀크티 역시 K-밀크 인증 받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 원유에 얼 그레이와 인도 아삼 홍차를 섞어 밀크티 맛을 냈다. 신상품 2종은 26일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먼저 만날 수 있다. 앞으로 대형마트와 백화점, 편의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브랜드팀장은 "달고나와 살롱밀크티 맛 가공우유를 온라인 판매에 적합한 멸균 팩 형태로 출시하게 됐다. 오랫동안 상온 보관 가능한 이번 신상품 2종이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사랑받길 기대한다"라고 바람을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