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분양
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조감도.(사진=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조감도.(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대우건설은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용강리 일원에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의 견본주택을 30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지하 3층 ~ 지상 29층 10개동 총 992세대며 전용면적별로 △59㎡ 146세대 △84㎡A 223세대 △84㎡B 479세대 △105㎡ 144세대다.

단지 남측으로 마로산, 봉화산, 구봉산 등 다수의 녹지공간 위치해 있다. 인근 동천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와 수변공원을 통해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동천 조망도 가능하다.

용강초와 용강중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광양중, 광양여중·고, 광양고 등도 인접하다. 또한 주변으로 다수의 학원가와 광양시립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단지 인근 광양IC를 통한 남해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인근 주요 산업단지까지는 차량을 통해 약 20분 내외로 도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광양터미널, 경전선 광양역 등 광역 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하나로마트(용강점)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LF스퀘어 테라스몰(광양점) 및 CGV, 전남도립미술관 등 쇼핑∙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양읍사무소, 광양시청 2청사 등 관공서도 가깝다. 여기에 대형 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순천 신대지구가 인접해 두 지역의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건폐율 16%의 넓은 동간격 배치를 적용하고 조망과 채광, 통풍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설계했다. 그린스퀘어, 물놀이터, 캠핑포레스트 등 다양한 조경시설과 지상에 차가 없는(상가 주차장 제외) 공원형 단지로 시공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내 공동체공간인 다함께돌봄센터와 피트니스클럽, 스터디룸, 골프클럽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을 배치하고 IoT홈네트워크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스마트일괄제어스위치 등 다양한 마감설비가 적용된다. 보안강화시스템인 'Five Zones Security System'과 청정시스템 'Five Zones Clean Air System'도 설치된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095만원 수준으로 중도금은 1~3회차까지 이자후불제, 4~6회차는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10월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접수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1일로 예정됐으며, 지정계약일은 11월2~4일까지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인서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5년 12월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