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선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3일까지 32가지 직무 지원서 접수···최종 합격하면 12월 정식 입사
선진의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포스터. (사진=선진) 
선진의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포스터. (사진=선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이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29일 선진은 영업 9개 부문, 정보기술(IT) 6개 부문, 연구개발(R&D) 5개 부문, 경영·기술관리 5개 부문 총 32가지 직무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진에 따르면, 이번 공채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다. 지원서는 내달 3일까지 선진 홈페이지 내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인·적성 검사→1차 실무진 면접→2차 임원 면접→건강검진으로 짜였다. 

최종 합격자는 올 12월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선진은 새로 만든 채용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와 분야별 채용내용, 공통교육 과정, 자주 묻는 질문(FAQ) 등 지원자들이 궁금한 점을 알 수 있게 했다. 

이종익 선진 경영지원실장은 "고물가·고환율 등 대내외 불확실성이 커지며 기업들의 채용도 줄어들고 있지만, 선진은 인재 채용이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서, "선진과 함께 축산식품 분야를 선도할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