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let:hero 의료진보험' 출시
롯데손보, 'let:hero 의료진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사진=롯데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업(業)을 통한 사회공헌' 전략의 일환으로 의료진을 위한 전용 보험서비스(상품)인 'let:hero 의료진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let:hero 의료진보험은 그동안 코로나19 팬데믹 대응에 공헌해온 의료종사자를 위한 전용 보험상품으로 7개 직업군(간호조무사·간호사·의사·약사·인명구조원·구급요원·보건의료 정보관리사)에서 약 110만명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신상품엔 의료진에게 빈발하는 질환에 특화된 보장을 담았다. 비의료인 대비 근골격계질환 등의 발병률과 암 발생 확률이 높은 점을 감안해 골절진단비·누적외상성질환수술비·여성난임진단비는 물론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비·항암세기조절방사선치료비·다빈치로봇암수술비 등 최신 암치료 담보를 탑재했다.

롯데손보는 이웃의 일상을 지켜온 일상 속 영웅인 의료진의 헌신에 존경과 감사를 전하고자 보험료를 업계 최저 수준인 남성 7138원·여성 1만1496원(상해 1급, 40세 기준)으로 책정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신규 담보인 '(남성·여성)생식기암진단비'의 가입금액을 3000만원까지 우대하고 인수지침 역시 완화할 예정이다.

let:hero 의료진보험은 롯데손해보험의 let:click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let:hero 의료진보험은 직업 특성상 각종 질병과 상해위험에 노출되어있음에도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해온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보험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헌신하는 일상 속 영웅들을 위한 보험서비스(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