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흥국생명 '다(多)사랑OK335 간편건강보험'
[신상품] 흥국생명 '다(多)사랑OK335 간편건강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병자를 위한 3.3.5 간편심사로 보험료 부담 낮춰"
(사진=흥국생명)
(사진=흥국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흥국생명은 3.3.5 간편심사로 유병자들의 보험료 부담을 낮춘 '(무)흥국생명 다(多)사랑OK335 간편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기존 간편심사형 보험의 고지사항을 변경해 경증 유병자도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도록 3.3.5 간편심사로 설계됐다.

3.3.5 간편심사는 △3개월 이내 입원, 수술, 추가검사 소견 △3년 이내 질병 및 재해로 인한 입원이나 수술 △5년 이내 암, 협심증, 심근경색, 심장판막증, 간경화증, 뇌졸중증 등 6대 질병으로 인한 진단 및 입원, 수술 이력이 없다면 가입할 수 있다. 기존 간편심사형보다 좀 더 건강한 고객이라면 약 10% 정도 낮은 보험료로 보장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이 상품은 단 1회의 치료로 완치가 가능하다고 알려진 암 치료제 ‘카티(Car-T) 항암약물허가치료비’를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한다. 흥국생명은 점점 진화되는 의료기술에 따라 의료비 부담도 늘고 있는 상황인 만큼, 해당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치료비 보장을 더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특정항암호르몬약물 허가치료, 갑상선항암호르몬약물 허가치료를 각각 최대 20만원과 30만원씩 보장해 폭 넓은 암 치료비 보장 설계가 가능하다.

흥국생명 다(多)사랑OK335 간편건강보험은 20년 혹은 30년 만기 상품인 갱신형과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비갱신형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