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선물 '달러인덱스·원유 거래 시 현금 지급'
[이벤트] 삼성선물 '달러인덱스·원유 거래 시 현금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선물)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선물은 오는 31일까지 ICE 거래소 달러인덱스와 브렌트유 선물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선물 해외선물 계좌가 있고, 올해 대상품목의 거래가 없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계좌개설은 삼성선물 앱(MTS)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게 개설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후 달러인덱스나 브렌트유 상품을 1계약만 거래해도 1만원 현금이 지급되고, 30계약 거래시 10만원, 100계약 거래시 30만원, 300계약 거래시에는 50만원의 현금이 지급된다. 

ICE거래소(Intercontinental Exchange)는 뉴욕증권거래소(NYSE)를 비롯한 12개 글로벌 거래소를 보유한 세계 최대 거래소중 하나다. 국내 증권·선물사 최초로 삼성선물이 ICE거래소와 콜라보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 ICE 거래소의 달러인덱스 상품은 주요 통화 대비 미국 달러의 가치를 지수화한 상품이고, 브렌트유는 WTI, 두바이유와 함께 세계 3대 유종에 속하는 상품이다. 이벤트 상세 및 기타 문의사항은 삼성선물 홈페이지 또는 리테일영업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미 중앙은행의 고강도 긴축과 우크라이나 전쟁에 따라 글로벌 달러가 연일 고점을 경신하고 원유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상승과 하락 방향에 모두 투자가 가능한 선물 상품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평소 해외선물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