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르엘 갤러리' 오픈
롯데건설, '르엘 갤러리'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엘 갤러리 주방 조망창.(사진=롯데건설)
르엘 갤러리 주방 조망창.(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롯데건설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에 '베터 댄(BETTER THAN) 호텔'을 표방한 '르엘(LE-EL) 갤러리'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러리는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이 보여주고자 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주거 공간을 제시하는 전시공간이다. 

롯데건설은 드러내지 않는 자연스러운 고급스러움을 뜻하는 '사일런트 럭셔리(SILENT LUXURY)'라는 컨셉의 르엘 갤러리를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개하며, 일반 및 르엘 입주민을 대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이번 갤러리 오픈을 통해 르엘의 브랜드 컨셉과 가치를 드러내고자 했다.

도심 속 정원을 연상케 하는 조경과 고급 주거를 상징하는 수직적이고, 수평적인 요소로 연출한 문주 형태의 입구는 물론 갤러리 입구에서는 발렛 서비스를, 라운지에서는 전문 파티셰의 베이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공간 설계와 IoT 기술이 접목된 르엘만의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는 주거 상품을 마련해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도시정비사업 수주를 통해 르엘이 적용되는 단지에 이번 갤러리에서 선보인 주거공간 및 상품들이 적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