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진주혁신도시 푸르지오 퍼스트시티' 11월 분양
대우건설, '진주혁신도시 푸르지오 퍼스트시티'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혁신도시 푸르지오 퍼스트시티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진주혁신도시 푸르지오 퍼스트시티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대우건설은 12일 경남 진주시 진주혁신도시 상업 5블록 일원에 '진주혁신도시 푸르지오 퍼스트시티'를 11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진주혁신도시 푸르지오 퍼스트시티는 지하 4층, 최고 지상 39층, 4개동, 전용면적 88~124㎡, 792실로 조성된다. 타입별 호실 수는 △88㎡A 264실 △108㎡A 199실 △108㎡B 61실 △108㎡H 4실 △124㎡A 260실 △124㎡H 4실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진주혁신도시는 현재 완성된 인프라를 갖춘 주거복합도시로, 교통과 녹지공간, 교육환경, 상업지역을 모두 갖췄다. 진주혁신도시 시즌 2도 계획돼 있어 정주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는 김시민대교가 인접해 도심권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게다가 차량으로 5~10분 거리에 있는 문산IC, 진주IC를 통해 남해고속도로 이용이 편하며, 통영대전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가 만나는 진주JC도 가깝다. KTX 진주역, 사천공항도 인접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생활 인프라도 좋다. 충무공초, 문산중, 진양고 등 학교가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좋으며 경상대, 진주교육대, 경남과학기술대, 연암공업대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또  롯데몰 진주점, 탑마트, 노브랜드 마트 등 대형 유통시설도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좋다. 영천강 수변공원, 따스하리공원, 진주종합경기장 등도 인접했다.

단지는 진주혁신지구 내 유일한 푸르지오 브랜드 생활숙박시설로, 아파트 수준의 평면을 제공해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진주에서 볼 수 없었던 스카이라운지, 단지 내 수영장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단지는 생활숙박시설로 건축법 적용을 받아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전매도 자유롭다. 

견본주택은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일원에 마련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