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빌리브 리버런트' 11월 분양 예정
신세계건설, '빌리브 리버런트' 11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브 리버런트' 투시도.(사진=신세계건설)
'빌리브 리버런트' 투시도.(사진=신세계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신세계건설은 오는 11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일원에 조성되는 '빌리브 리버런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4개 동, 전용면적 78·84㎡ 총 311세대로 공급된다.

단지 앞에 월봉초가 위치하고, 강남고가 가까워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반경 1㎞ 내에는 울산중앙초, 월평중 등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있으며, 삼산학원가도 가깝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 쇼핑몰 세이브존이 위치하며, 울산병원과 문화예술회관 등 의료시설과 문화시설도 갖춰져 있다. 뉴코아아울렛,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이 집결된 삼산동 일대도 쉽게 오갈 수 있다. 

빌리브 리버런트는 태화강 강변공원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유채꽃단지, 체육공원, 울산 시민공원 등이 가깝고 태화강 국가정원까지 접근성이 좋다. 이 외에도 산책로를 비롯해 정원과 분수 등이 들어서 있는 문화공원도 인접해 있다. 

또한 태화 로터리로 접근이 용이해 울산 중심가를 비롯해 신정로, 강남로, 공업탑 로터리 등 주요 도로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울산IC 등을 통한 고속도로 진출입도 편리하다. 차량 10분 거리에는 울산고속터미널, 울산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다. 

단지는 전 세대 4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고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북카페 라운지 등 커뮤니티 시설도 곳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화합로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