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차증권 '연금플러스금융상품권 3% 할인'
[이벤트] 현대차증권 '연금플러스금융상품권 3%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현대차증권은 연금저축과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서 사용 가능한 '연금플러스금융상품권' 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카카오톡 앱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3%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연금플러스금융상품권은 연금저축 및 IRP 전용으로 판매되는 온라인금융상품권이다. 

구매한 상품권을 현대차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The H Mobile'에 등록하면 상품권 금액만큼 연금저축과 IRP 계좌 내에서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권종은 5만원권 1종류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인당 최대 10만까지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를 활용해 연금저축펀드에 투자하면 기존 연금 세제 혜택 13.2%(최대 16.5%)에 더해 3%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현대차증권 측은 설명했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동안 연금저축 및 IRP에서 '삼성자산운용 한국형 TDF(적립식)' 상품에 가입 후 1년 이상 자동이체 약정하면 주유쿠폰을 증정한다. 월 자동이체 20만원 이상 납입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 30만원 이상 납입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2만원을 증정한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세제혜택과 은퇴설계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노후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