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12월 분양 예정
GS건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12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 자이 더 헤리티지 조감도 (사진=GS건설)
철산 자이 더 헤리티지 조감도 (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윤인혁 기자] GS건설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일대에 3804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는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철산주공 8·9단지 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23개동 총 3804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84·114㎡ 1631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는 교통망이 편리한 중심 입지에 위치한다. 지하철 7호선 철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주요 업무지구인 가산디지털단지역을 비롯해 고속터미널역 등을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으며, KTX광명역과 광명종합버스터미널,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통해 경기는 물론 서울, 인천 등 주요 거점으로도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재건축 단지로 공급되는 만큼 철산동 일대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존재한다. 단지 가까이 광명시청과 행정복지센터, 우체국,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광명시법원, 경찰서 등 관공서가 위치하고, 이마트 광명소하점, 이마트 메트로광명점, 중앙시장, 광명전통시장,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등 편의시설도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광명북초, 광성초, 철산중, 광명북고, 명문고 등 다양한 학군을 비롯해 연서 도서관, 철산도서관, 철산역 인근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안양천, 현충근린공원, 왕재산근린공원, 광덕산근린공원, 광명시민운동장 등 산책과 운동을 할 수 있는 공원 및 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는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안양천 조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3804가구 대단지 규모에 걸맞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스카이 라운지도 마련될 예정이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가 들어서는 광명시 철산동은 안양천을 사이에 두고 서울 구로구 가산디지털단지와 맞닿아 있어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며, "뛰어난 생활인프라와 훌륭한 입지를 갖춘 만큼 프리미엄 브랜드 자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좋은 상품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5년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