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다이렉트, 김연아 출연 신규 TV 광고 공개
KB손보 다이렉트, 김연아 출연 신규 TV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교통이용·티맵안전운전 할인특약 등 소개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KB금융그룹의 대표 모델 김연아가 출연한 신규 TV 광고 'KB답게, 꼼꼼하게 아껴주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대중교통이용 할인특약' △안전운전 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티맵안전운전 할인특약' △사고가 발생하거나 긴급출동서비스 이용 시 GPS 확인을 통해 출동지역을 알려주는 '출동기사 위치 확인 서비스' 등의 특약·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다음달 9일까지 3주간 신규 TV 광고 공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KB손해보험은 대표 특약·서비스인 △걸음 수 할인특약 △대중교통이용 할인특약 △티맵안전운전 할인특약 △출동기사 위치 확인 서비스 △영상통화 사고출동 서비스 등 5가지를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 순차적으로 KB손해보험 및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