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음성 아이파크' 12월 분양 예정
HDC현대산업개발, '음성 아이파크' 12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아이파크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음성 아이파크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본성리 일원에 '음성 아이파크'를 12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음성 아이파크는 본성지구 A, B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84·113·177㎡, 총 1653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블록별 세대수는 △A블록 9개동, 880세대 △B블록 8개동, 773세대다.

단지 인근의 21번 국도를 통해 중부, 평택제천고속도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이와 함께 충북혁신도시에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사업에 따라 GTX-A 노선과 연결되는 수도권 내륙선(동탄~충북혁신~청주공항)의 사전타당성조사 용역이 진행 중이며, 중부내륙철도 지선(감곡~충북혁신~청주공항)도 5차 국가철도망 계획으로 추진 중에 있어 개통 시 기존에 추진 중인 수광선(수서~광주간 복선전철) 등과 연결돼 광역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는 음성 첫 아이파크 브랜드 단지로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으며 선호도가 높은 4베이의 판상형 평면으로 공급된다. 또 1.47대의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기존 음성 지역과 충북혁신도시 입주 단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캠핑장·키즈 라운지·사우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돼 있다. 여기에 드레스룸과 알파룸 등(일부 세대 제외)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음성 아이파크는 비규제지역에 위치하며,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지 않는 주택으로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음성군 또는 충청북도에 거주(순위 내 경쟁 시 음성군 거주자 우선)하는 만 19세 이상 세대주 및 세대원이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단 청약 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경과하고,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이 충족돼야 한다.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국가기술표준원 맞은편)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