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퍼펙트 윈터 파티' 제안
빕스, '퍼펙트 윈터 파티'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모임 어울리는 겨울 요리로 미식 경험 선사 
빕스의 '퍼펙트 윈터 파티' 관련 상품 (사진=CJ푸드빌) 
빕스의 '퍼펙트 윈터 파티' 관련 상품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씨제이(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에서 연말 모임과 어울리는 겨울 요리를 새로 선보인다. 5일 CJ푸드빌은 '퍼펙트 윈터 파티(Perfect Winter Party)'란 주제에 맞춰 준비한 빕스의 새 메뉴를 통해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의 새 메뉴 가운데 '치즈퐁듀 랍스터 앤드(&) 씨푸드'는 고르곤 치즈 퐁뒤 위에 해산물인 바닷가재(로브스터), 가리비, 그린홍합 등을 올렸다. 샐러드바 메뉴로는 튀긴 굴과 송로버섯(트러플) 향 타르타르소스가 조화로운 '프라이드 오이스터', 해산물과 채소로 깔끔한 국물 맛을 낸 '지중해식 씨푸드 스튜'를 준비했다.  

샐러드인 '리스 카프레제'는 보코치니치즈와 방울토마토를 바질페스토에 버무렸고, '피치 브루스케타'는 크림치즈를 바른 빵에 구운 복숭아와 루꼴라, 호두정과를 올렸다. '빅토리아 케이크', '포레 누아르케이크', '앙버터 붕어빵'은 연말 모임 마무리용 디저트다.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이 담긴 '빕스 투고(to-go) 케이크&와인팩'을 16% 할인 판매하고, 인원과 입맛에 맞춰 고르도록 3종으로 구성한 '빕스 파티팩' 가운데 1종과 빕스 투고 케이크&와인팩을 함께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해준다.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나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치즈퐁듀 랍스터&씨푸드와 '멜팅 버터 그릴드 랍스터' 20% 할인 혜택뿐 아니라 와인펠트백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달 22일까지 5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명당 1만원씩 할인해주는 연말 회식비 지원 이벤트도 마련했다. 빕스 매장에서 사전 예약 뒤 참여 가능한 이벤트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과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