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현대카드 '더 레드 스트라이프'
[신상품] 현대카드 '더 레드 스트라이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레드 스트라이프' 디자인 2종(위), '더 레드 에디션5' 디자인 5종(아래) (사진=현대카드)
'더 레드 스트라이프' 디자인 2종(위), '더 레드 에디션5' 디자인 5종(아래)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카드가 자사 프리미엄 카드의 고성능 버전 '더 레드 스트라이프(the Red Stripe)'를 8일 공개했다.

해당 상품은 스트라이프 개념을 적용한 첫 카드 상품이다. '더 레드 에디션5(the Red Edition5)'의 상품 혜택을 기반으로 바우처 혜택을 연간 최대 70만원 수준으로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 레드 스트라이프'는 결제 금액의 최대 2%를 M포인트로 적립(포인트형)하거나 결제 금액 1000원당 1대한항공마일리지를 적립(마일리지형)할 수 있다.

여기에 트래블, 쇼핑, 고메, 라이프스타일, 레저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바우처와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특급호텔·공항 무료 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보너스 바우처도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사용 실적 1000만원 당 1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연 최대 5장까지 지급된다. 현대카드는 '더 레드 스트라이프'의 공개와 함께 더현대트래블·갤러리아백화점·솔드아웃·티노파이브를 새로운 바우처 사용처로 추가해 사용성을 더욱 강화했다.

'더 레드 스트라이프'의 플레이트 디자인은 플라스틱 1종, 메탈 1종이다. 신규 발급 회원에게는 최초 1회 메탈 플레이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연회비는 50만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프리미엄 소비 시장에 주목, 프리미엄 카드 상품의 고성능 버전인 '스트라이프'를 선제적으로 도입했다"며 "이를 통해 프리미엄 카드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하고,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