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15~16일 스타트업 종합 콘퍼런스 'SOUND 2022' 개최
신보, 15~16일 스타트업 종합 콘퍼런스 'SOUND 2022'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용보증기금
사진=신용보증기금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용보증기금은 오는 15~16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스타트업 종합 콘퍼런스 'SOUND 2022'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SOUND 행사를 통해 신보는 스타트업 지원 전담 프로그램을 통합·확대하고, 다양한 스타트업 생태계 구성원을 위한 네트워킹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스타트업, 민간투자자, 공공기관, 대학교 등 다양한 분야별 플레이어들이 참여하는 창업경진대회와 브랜드 선포식, 네트워킹 프로그램, 투자 IR 등으로 구성된다.

첫날인 15일에는 49대 1의 경쟁률을 뚫은 6개 유망 스타트업의 창업경진대회와 신보의 스타트업 보육 프로그램 스타트업 네스트(Start-up NEST) 참여기업의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6일에는 신보의 새로운 스타트업 지원 통합 브랜드 선포식과 민간 투자유치 플랫폼 U-CONNECT의 예선과 본선을 통해 최종 선발된 10개 기업의 IR피칭이 예정돼 있다.

신보 관계자는 "국가 경제의 미래 성장엔진인 스타트업에 대한 빈틈없는 지원을 위해 사업 규모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SOUND 2022 행사를 통해 위축된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 창업에서 유니콘까지, 스타트업 라이프타임 파트너로서 신보가 공공부문 최고 스타트업 종합지원기관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