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연말정산 대비 다양한 연금 이벤트 
미래에셋증권, 연말정산 대비 다양한 연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미래에셋증권
자료=미래에셋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연말정산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맞춰 연금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으로 타사에 가입중인 개인연금과 개인형 퇴직연금(IRP)를 미래에셋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10만원, IRP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입자의 개인연금·IRP 적립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연금 포트폴리오 서비스인 개인연금랩, 퇴직연금 MP 구독 및 로보어드바이저에 가입할 경우 개인연금랩에 대해서는 최대 10만원의 상품권을, 퇴직연금 MP구독 및 로보어드바이저에 대해서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은퇴시점에 맞춰 자산배분을 수행해주는 TDF와 정기적인 이자·배당 수익 창출을 추구하는 TIF를 연금저축계좌에서 가입할 경우 최대 55만원(1개 운용사 당 5만원 지급, 총 11개 운용사), IRP는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내년 개인연금의 연말정산 세액공제 한도가 4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확대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자의 개인연금저축 납입 지원을 위해 월 자동이체약정을 신규로 등록하거나 기존에 등록된 자동이체 상품을 변경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세액공제 한도 확대분에 해당하는 200만원을 상품권으로 지급하고, 2등(22명)에게는 늘어난 세액공제 최대 한도인 600만원 달성을 위한 한달치 납입액에 해당하는 50만원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개인연금과 IRP는 가입하는 것만 아니라 가입 이후 적립금을 어떻게 운용하는지가 더 중요하다"며 "어려운 금융시장 환경에서도 연금 가입자가 자신의 연금자산을 잘 관리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