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신상품] 신한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주요 그룹사 7% 할인 가능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그룹의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사다.

해당 상품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 혜택 △이마트 등 신세계 주요 그룹사 할인 혜택 △GS칼텍스·S-Oil 주유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담았다.

먼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마트 계열의 할인점(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편의점(이마트24)과 온라인몰(SSG닷컴) 등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 영역별로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GS칼텍스·S-Oil 주유할인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LPG 충전소를 제외한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 할인이 가능하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카드로 오는 1월 31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결제 1건 기준) 이상을 이용하면 4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행사 기간내 1인 1회 제공되며, 행사기간 전 6개월 동안 신한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오는 1월 29일까지 매주 주말(토·일)과 설연휴(설날 당일 휴점 제외)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당일 60만원·1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이다. 각각 신세계 상품권 4만원·7만원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내 1인 1회에 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