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카드 '설맞이 할인·무이자할부·캐시백'
[이벤트] KB국민카드 '설맞이 할인·무이자할부·캐시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세트 일정 구매 시 상품권·즉시할인
생활편의 업종에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KB국민카드 설맞이 이벤트 포스터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설맞이 이벤트 포스터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상품권과 무이자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는 대규모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 증정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이마트에서 이달 11일까지 3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 및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쿠팡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이달 21일까지 3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품권이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는 이달 25일까지 과일·정육 등 설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에서 오는 31일까지 2023 설 기획전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GS수퍼마켓에서는 매주 전단 대표 상품을 최대 50%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5000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 비씨플러스,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1월 말까지 백화점, 대형마트, 농수축협직판장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이다.

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1월 말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백화점·대형쇼핑센터 △항공사·여행사·면세점 △슈퍼마켓·대형마트 등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선물세트 할인, 주요 업종 무이자할부 혜택 등 설 연휴에 안성맞춤"이라며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