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 추가
넥슨, '클로저스'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제공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 이미지.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넥슨이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시즌4 업데이트에 앞서 프롤로그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규 지역에서는 남극에서 임무를 마치고 복귀한 클로저들이 일상에서 휴가를 즐기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후 남극에서의 전투가 아직 진행 중이라는 사실과 함께 모두의 안식처여야 할 꿈이 '백야의 요새'에서 발생했던 집단 환각 현상 '팬텀나이트'로 변질됐다는 것을 알게 되며 악몽과 맞서는 새로운 전투가 시작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강고 교정', '신서울 종합 야구장', '홍대 거리' 등 신규 던전 5종과 신규 콘텐츠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 '나이트 메이즈'가 추가된다.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는 신서울 각지에 출현한 차원종에 맞서는 1인 전투 콘텐츠다. '나이트 메이즈'는 시즌4의 '팬텀나이트'와 연계된 악몽의 간수를 추적하는 던전으로 선보인다.

내달 9일에는 결전 프로그램과 바벨 프로그램을 결합, 기존에 없는 조합의 몬스터와 전투하는 도전형 콘텐츠 '컨퀘스트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최고 레벨을 92까지 확장하고 '게이트 키퍼 모듈', '게이트 키퍼 실드 3종' 등 신규 지역의 레전더리 장비와 '드림 다이버 테크 웨어' 콤비네이션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드림 다이버 코스튬' 파츠 및 액세서리 코스튬 파츠 3종을 추가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3일까지 아이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휘통제실 유니온 패스'를 통해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과 관련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초월의 비약', '강화기 백신'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