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유진투자증권 '조인에셋 자문형 랩'
[신상품] 유진투자증권 '조인에셋 자문형 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중국 증시의 턴어라운드 시점을 맞아 중국 주식에 투자하는 '유진 챔피언 조인에셋 자문형 랩(목표전환형)'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랩(Wrap) 서비스는 중국의 상해 및 심천거래소에 상장된 주식 중 내수 소비재, 전기차와 배터리, 신재생에너지(태양광), AI, 로봇 및 자동화 산업 중심으로 집중 투자하는 상품이다. 중국 투자 전문운용사인 조인에셋 글로벌 자산운용이 자문을 담당한다. 

유진 챔피언 조인에셋 자문형 랩은 조인에셋 글로벌 자산운용의 중국 시장에 대한 리서치 전문성과 유진투자증권의 주식 운용 역량을 결합하여 만든 상품이다. △시장의 독점적 지배력과 수익성 보유한 기업 △매일 사용하는 상품을 취급하는 기업 △글로벌 패러다임을 주도하며 재무구조가 우량한 기업 △국가의 구조적 성장에 편승하는 기업을 선정한 후 적극적인 시장 대응을 통해 고객이 설정한 목표 수익률 달성을 추구한다.       

조성호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장은 "중국 증시의 경우, 위드 코로나로 인한 단순한 기술적 반등이 아니라 시진핑 3기에 집중될 경기부양책과 핵심 산업 육성정책 등에 따른 대세 상승장이 도래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런 매크로 환경을 감안해 직접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이번 랩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유진 챔피언 조인에셋 자문형 랩은 초고위험 등급으로 공격투자형 이상 투자성향을 가진 고객이 가입할 수 있다. 목표전환형으로 고객이 지정한 전환 목표 수익률에 도달하면 안전자산으로 전환해 운용된다. 최소가입금액은 5000만원으로 선취수수료 2.5%가 발생한다.

글로벌 주식시장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 발생에 대한 위험이 있어 투자 전 상품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듣고 투자해야 한다. 유진 챔피언 조인에셋 자문형 랩은 유진투자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