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하나 연금닥터' 서비스 개시
하나증권, '하나 연금닥터'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빈 하나증권 연금신탁본부장(왼쪽부터), 이민경 하나증권 신촌지점 대리,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 김대열 하나증권 강남파이낸스 WM센터 부장, 임상수 하나증권 WM그룹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하나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증권은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하나 연금닥터' 출발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하나 연금닥터는 하나금융그룹의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다. 하나증권은 그룹의 연금 전략에 발맞춰 증권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손님들의 니즈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수익률을 밀착 관리하기 위해 '하나 연금닥터'를 출범했다.

임명된 연금닥터들은 DC(확정기여형 퇴직연금)사업장에서 디폴트 옵션을 도입하기 위한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수익률 관리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속 영업점에서 매달 '연금의 날'을 지정해 동료 직원들을 대상으로 연금 교육을 실시하고, IRP(개인형 퇴직연금) 손님들의 수익률 향상을 위한 포트폴리오도 제시할 계획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연금은 자산관리의 출발점이기 때문에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이라며 "'하나 연금닥터'가 손님들의 연금자산관리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