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모바일뱅킹 iM뱅크 '본부장→대표'로 변경
대구은행, 모바일뱅킹 iM뱅크 '본부장→대표'로 변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뱅크 서울본부 확대 운영
진영수 DGB대구은행 iM뱅크 대표가 포부를 밝히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진영수 DGB대구은행 iM뱅크 대표가 포부를 밝히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DGB대구은행은 뱅킹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iM뱅크의 업무추진력과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iM뱅크 본부장을 대표로 직명 변경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본부장에서 새롭게 대표 직명을 부여 받은 진영수 대표(상무)는 "iM뱅크와 iM샵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꾸준히 고객 증가를 이룬 것에 만족하지 않고 'Hyper Connect. iM뱅크' 비전으로 새롭게 출발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고객과 DGB를 연결하고 원활한 채널을 형성하는 iM뱅크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대구은행은 'Next iM뱅크' 설계에 들어갈 예정으로, iM뱅크 프로세스 혁신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iM뱅크 서울본부 확대를 통해 디지털 신사업 기획, IT개발, 서비스 출시 및 마케팅 등 집중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할 것이란 게 은행 측 설명이다.

다양한 업종의 외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기업과의 제휴 사업도 보다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iM뱅크 본부의 확대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신속한 사업 추진 및 미래성장 동력을 마련하는 중요한 교두보 역할이 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대표 직명 변화를 시작으로 iM뱅크가 은행 안의 새로운 은행이라는 관점으로 확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