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목돈 굴리기'서 KB증권 주식계좌 개설 가능"
토스뱅크 "'목돈 굴리기'서 KB증권 주식계좌 개설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고객, 주식쿠폰 포함 최대 2만원 상당 혜택
(사진=토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KB증권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해졌다고 13일 밝혔다.

주식계좌는 증권사에서 주식거래를 할 때 필요한 계좌로, KB증권은 토스뱅크가 지난해 8월 한국투자증권의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입점한 두 번째 증권사다.  

토스뱅크 계좌를 보유한 19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토스뱅크 내에서 KB증권의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고, 1인 1계좌까지 개설 가능하다.

토스뱅크는 기존 증권사 앱에서 개설 시 필요한 여러 단계의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하고 편의성을 높였다. 주식계좌 개설은 토스뱅크 내에서 목돈 굴리기 메뉴를 선택하고 계좌개설에 필요한 본인실명확인 절차 등을 거치면 된다.

KB증권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오는 4월 말까지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국내 주식 거래 시 이용할 수 있는 주식 쿠폰 1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이 주식 쿠폰을 사용하면 테슬라와 애플, 스타벅스,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해외소수점 주식 5종을 1만원 상당으로 추가 제공한다. 국내 주식 수수료 우대 혜택도 5년간 제공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국내 대형 증권사인 KB증권의 주식계좌를 쉽고 편리하게 개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증권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투자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