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
[신상품]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만개한 꽃 주제로 변함없는 아름다움 담은 한정판"···14일 오후 GS샵 방송서 첫선
에이지투웨니스(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 (사진=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애경산업이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의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ESSENCE COVER PACT FLORA EDITION)을 출시한다. 13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 상품은 봄철 만개한 꽃을 주제(모티브)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아낸 한정판이다. 

경쾌하고 밝은 작품을 선보이는 우인영 삽화가(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한 상자에 꽃이 피어나는 순간을 담아내고 봄처럼 화사한 색깔로 소장 가치를 높인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 75%가 들어있다. 프렌치 로즈꽃 추출물이 포함된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는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줄 수 있다.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 '다이아몬드 파우더' '아이스플랜트 추출물'도 담긴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3중 기능성(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화장품이다. 내용물은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본품 2개와 리필 4개에 에센셜 립스틱 1개 무작위(랜덤) 증정이고, 가격이 8만9000원이다. 14일 오후 7시35분 지에스(GS)홈쇼핑(GS샵)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