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스타뱅킹 '맘 편한 아이금융' 개설
국민은행, KB스타뱅킹 '맘 편한 아이금융'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미성년자 금융거래 편의성 향상을 위해 KB스타뱅킹에 '맘 편한 아이금융'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맘 편한 아이금융은 부모가 편리하게 미성년 자녀의 금융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KB스타뱅킹 고객이라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미성년 고객 금융거래에 필요한 서류 안내, 추천 상품, 주요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 시 필요 서류 안내 △9To6 Bank, 모바일번호표 발급 등 편리한 은행 이용 팁 소개 △가족 단위로 거래실적을 합산해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KB스타클럽 가족고객 제도 △10대 전용 금융플랫폼 리브Next △통신비 절약을 위한 Liiv M △경제·금융상식 금융자산 증여 관련 정보 등이 있다.

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만 18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최초 입출금 통장 개설 시 최대 3만5000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KB Kids&Youth 웰컴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미성년자 관련 금융 서비스를 고객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미래 주역인 미성년 고객이 금융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