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GDC 2023'서 웹3 패러다임 선점 노하우 발표
컴투스 그룹, 'GDC 2023'서 웹3 패러다임 선점 노하우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규창 컴투스 USA 대표, '블록체인 플랫폼과 게임을 통해 웹3 시대를 주도하는 방법' 강연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그룹)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컴투스 그룹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에 참가해 2개 세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구글이 주관하는 이번 발표 세션에는 이규창 컴투스 USA 대표와 최지원 컴투스 사업개발실 팀장이 각각 강연자로 참여한다.

이규창 대표는 오는 21일 열리는 세션에서 '컴투스 그룹이 블록체인 플랫폼과 게임을 통해 웹3 시대를 주도하는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 대표는 높은 활용성을 가진 블록체인 메인넷 XPLA와 강력한 IP 파워를 바탕으로 컴투스 그룹이 웹3 패러다임을 선점하겠다는 비전을 밝힐 예정이다.

20일 열리는 세션에서는 최지원 팀장이 발표자로 참여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성공 사례로써 PC-모바일을 오가는 크로스 플랫폼, ‘구글 플레이 게임즈’의 기술 적용과 구글과의 협업을 통한 게임 최적화 방법을 공유할 방침이다.

한편 올해 37회를 맞은 GDC는 게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다. 20일 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글로벌 게임 및 IT기업들이 참여해 산업의 전망을 제시하고 기술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