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 모집
OK저축은행,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서류접수···150명 내외 선발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OK저축은행은 오는 29일까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OK'와 의견(Opinion)을 합성한 단어로, 고객과 OK저축은행 간 소통창구 역할을 담당할 고객패널을 의미한다. 이번 5기는 15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이며, 각 패널들이 장소·시간에 제약 받지 않고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상품,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한 평가 및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온라인 설문조사로 제시하게 된다. 또 온라인 간담회 참석을 통해 심층적인 고객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은 5기로 활동한 고객에게 소정의 리워드를 지급할 방침이다. 우수 패널에겐 추가 포상도 제공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읏(OK)피니언을 통해 접수된 의견을 검토해 경영 전반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