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페이증권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이벤트] 카카오페이증권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페이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은 나스닥 거래소와 함께 미국 주식 퀴즈를 풀고 고구마를 모으는 이벤트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2'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 증시 서머타임이 적용되어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소수점 거래가 가능한 미국 주식 종목 중 하나를 선택해 주식 가격의 상승·하락 여부를 예측하는 퀴즈를 풀면 된다. 예측에 성공하기 위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자들이 선택한 상승과 하락 비율과 전일 종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종목 페이지에서 '토론방' 및 투자자 동향 등을 참고할 수 있다. 
 
투자자는 다음 날 오전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메시지로 퀴즈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고구마를 1개씩 모을 수 있고, 고구마를 많이 얻을수록 받게 되는 랜덤 주식 금액은 커진다.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를 보유한 사용자라면 퀴즈를 맞힐 때마다 고구마 개수가 2배로 늘어난다.

이벤트 리워드도 2배로 높였다. 사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0회 퀴즈에 참여 가능하며, 20회 정답을 모두 맞히면 총 2000만 원어치 랜덤 미국 주식을 받을 수 있다. 단, 20회 퀴즈를 모두 맞힌 사용자가 1명 이상인 경우에는 정답자들끼리 2000만 원 주식을 나눠 받는다.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2 이벤트는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퀴즈를 통해 모은 고구마는 이벤트 종료 후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카카오톡 페이홈 내 주식 서비스와 카카오페이앱 내 주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국 주식 첫 구매 이벤트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내달 1일까지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이벤트 참여자 중 올해 1월 1일 이후 처음 미국 주식을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최대 5만 원어치 주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후 첫 구매에 미국주식을 100 달러 이상 구매하는 경우에만 혜택이 적용되며, 매주 수요일 구매 금액의 10%를 혜택으로 지급한다.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2’ 이벤트나 지난 1월 진행된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단, 이벤트 조건은 카카오페이증권의 사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