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3월 21일 장 마감 후 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1일 공시를 통해 "2022년 회계연도 감사와 관련해 외부감사인의 감사 절차가 완료되지 않아 현재 감사보고서 제출 및 공시가 지연되고 있다"며 "추후 당사는 외부감사인으로부터 감사보고서를 수령하는 즉시 이를 공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포스코스틸리온은 이영민 사외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임기는 2년이다.

효성화학은 HYOSUNG FILM(QUZHOU) CO.,LTD이 THE KOREA DEVELOPMENT BANK GUANGZHOU BRANCH에 진 채무 189억840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3.79% 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8년 3월22일까지다.

현대퓨처넷은 이형오, 정민웅 사외이사를 재선임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셀트리온은 박스터인터내셔널의 바이오파마솔루션 사업부 인수전 참여 언론보도에 대해 21일 해명공시했다. 셀트리온은 "당사는 안정적인 글로벌 생산시설 확보를 위해 Baxter International Inc.의 BioPharma Solution 사업부문 인수 관련해 검토한 바 있으나, 본 공시 시점 현재 확정된 사항은 없다"며 "해당 내용에 대한 결정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즉시 재공시 할 것이며, 추후 진행 사항에 대해서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 하겠다"고 말했다.

◆코스닥시장

셀피글로벌은 80억원 규모의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제3자배정 대상자는 셀피글로벌 신성장 투자조합 2호, 셀피글로벌 신성장 투자조합 3호다.

셀피글로벌은 50억원 규모의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제3자배정 대상자는 셀피글로벌 신성장 투자조합 1호다.

중앙디앤엠은 "당사의 감사보고서 제출 기한인 2023년 3월 21일까지 감사인이 외부감사를 위한 절차수행을 완료하지 못한 상황"이라며 "부득이하게 감사보고서의 제출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바, 이에 따라 감사보고서 제출이 지연될 예정이다"라고 21일 공시했다.

EDGC는 파생상품 자산 및 부채의 평가손실이 발생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손실누계잔액은 48억2958만원으로 자기자본대비 15.1% 규모다. 

EDGC는 "당사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전환사채 및 교환사채에 부여된 파생금융상품을 공정가치로 평가해 회계상의 손익을 당기손익으로 계상하고 있다"며 "본 파생상품평가손실 발생은 당사가 발행한 제3,7,8회 전환사채 및 제9회 교환사채 등에 관한 파생상품 자산 및 부채(매도청구권과 조기상환권)의 공정가치평가에 따른 금액을 평가이익과 평가손실로 인식한 부분으로, 실질적 현금 유출은 없는 손실"이라고 설명했다.

모베이스전자는 21일 공시를 통해 " 2022년 회계연도의 종속기업  재무제표와 주석을 감사인에게 제출지연으로 인해 연결재무제표 및 주석에 대한 연결감사 절차종료가 지연 되고 있다"며 "이러한 사항으로 인해 상기 2의 감사종료보고일자까지 보고서 제출이 어려움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3월 28일까지 제45기 감사 및 사업보고서를 공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세경하이테크는 250억원 규모의 시설자금, 62억9999만원 규모의 운영자금, 250억원 규모의 타법인 증권 취득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를 결정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