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케이뱅크 '고정금리형 전세대출'
[신상품] 케이뱅크 '고정금리형 전세대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택자 대상···임차보증금의 90% 범위내 최대 2억원까지
(사진=케이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케이뱅크는 고정금리형 전세대출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상품의 대출금리는 이날 기준 연 3.70%(대출기간 2년)다.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단일 금리가 적용되며, 대출만기까지 금리 변동이 없다. 대출한도는 임차보증금의 90%로 범위 내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다. 6개월 이상 재직한 근로소득자나 사업소득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한국주택금융공사가 100% 보증해준다. 고객에게 부과되는 주택금융공사 보증료는 기존 전세대출 상품(최대 0.2%) 대비 0.1%포인트(p) 낮게 측정됐다.

케이뱅크 앱에서 전세대출 상품 '예상한도 확인하기'를 실행하면 이번에 출시한 고정금리형 상품과 기존 일반 전세대출, 청년 전세대출(만 34세 이하) 상품의 금리와 한도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케이뱅크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사비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전세대출 한도 조회를 완료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이사비 100만원을 지급한다. 단, 당첨된 이사비를 수령하려면 올해 10월31일까지 전세대출 실행을 해야 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한도 조회를 마친 고객 중 3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추첨은 5월에 진행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전세대출 상품을 다양화해 고객들의 선택권과 편의성을 높이고,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